오데마피게 레플리카.. 시스루.. 요즘에 나오는 것은 이렇게 무브에도 코스매틱을 넣어서 이쁘다.. 하지만
그럼 저는 당연히 팩트만 말씀 드리죠. 거기서 말하는 홍콩산, 혹은 자체제작, 혹은 국제 교역센터, 제이슨이네 바이웨이네 공장직거래네 다 개~~ 뻥이라구요.^^
눈탱이업체에 당하는 호구분들의 머릿속 프로세스 예시를 한번 들어드릴까요.
큰맘먹고 정품 구매후 모셔두고, 하이샵에 똑같은 제품 구매하여 차고 다니는데 정말 신기하게 똑같네요. 최고입니다.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와 동일한 고품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스테인레스 스틸, 세라믹, 사파이어 크리스탈 등의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내구성과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게 진품인데 비교해놓고 보지 않으면 짭인지 진품인지 직관적으로 와닿지 않는다. 하지만 이런 모델은 시스루 렙에서 많이 없다.
이 모든 레플리카 시계 작업이 중국 국내에서도 암암리에 진행되는 작업들이기에 이를 공식적인 합법기업처럼 생각하는 것은 경기도 오산입니다.
짝퉁 루미녹스, 사진으로만 비교를 해보아도 레플리카 시계 일단 용두가 플라스틱이고 핸즈색이 달랐습니다.무브먼트도 제가 직접 확인해보니 미요타 쿼츠였습니다. 원래 론다쿼츠가 들어가야 맞습니다.
자연스럽게 잠깐 스쳐보더라도 짱짱하게 잘 만들어진 시계와, 타협한 시계를 구분할수 있게 됩니다.
이미테이션을 정품으로 속여파는 사기행위가 기승을 부리고있습니다. 그늘시계에서 제공하는 정확한 정보를 토대로 정보들을 잘 습득하셔서 부디 레플리카시계를 정품으로 속아서 구입하시는 피해를 더이상은 레플리카 시계 입지 않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이외에 크라운의 경우 용접마감을 하게 되는데, 왼쪽의 클래스프는 용접자국이 관찰되지 않으나
그늘 시계에 시계 정보나 소스를 보내주시면 에디팅 하여서 블로그에 올리겠습니다.
인서트 각인도료에 이어서 다이얼 타이프의 색감에 대해서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명도가 좀 떨어지고 두께감이 부족하죠. 오리지날 롤렉스 서브마리너 청콤은 좀 밝은 옐로우계통의 타이프 도장이 사용 되었는데, 레플리카시계는 좀 더 다크옐로우에 가까운 색상이 사용 되었습니다.
까르띠에 발롱블루 드 칼리브 드 산토스 탱크 롱드 클레 드 드라이브 드 로드스터 팬더 드